건강 관리를 위해 해독 작용이 있는 디톡스 주스, 일명 ‘abc 주스’를 많이들 만들어 마시죠.
이러한 디톡스는 최근 여행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바로 힐링을 위해 떠나는 ‘디톡스 여행’입니다.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에 따라 숙박 업계에서는 디톡스 여행객을 위한 자연 속 명상, 요가 프로그램을 준비하거나 무알코올 음료를 구비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한 휴가를 넘어서 자기 관리의 일환으로 여행을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진정한 쉼을 느낄 수 있는 '디톡스 여행' 한번 다녀오면 어떨까요?
SIDO 여든일곱 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볼거리 많은 홍콩 가서 굳이? 도쿄엔 없고 홍콩에만 있다는 그곳에 가보니
화려한 네온 조명 아래 북적북적한 야시장 거리, 빽빽이 들어선 다양하고 독특한 건물들,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먹거리. 홍콩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이다. 워낙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아 눈과 입이 함께 즐거운 여행지로 꼽힌다.
이 같은 오랜 별명들을 뒤로 하고 최근 홍콩을 정의하는 새로운 수식어가 있다. 바로 ‘마블의 도시’. 전 세계 마블 덕후들이 홍콩 디즈니랜드로 집결하고 있다. 그 이유는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 등 아시아권 디즈니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무언가'가 있어서다. 바로 아시아권 디즈니랜드 최초로 마블 스튜디오와 함께 테마존을 구성한 것이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지런히 휴가 계획 짜고 있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 여행가중계에서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를 주제로 다양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올여름 숙박비가 가장 비싼 여행지부터 인기가 폭증하고 있는 곳까지 알찬 정보 모아 시작합니다.
올여름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 중 평균 숙박비가 가장 비싼 곳은 ‘보라카이’였다. 트립비토즈가 자사 예약 통계를 분석한 결과 국내에서는 양양과 제주, 해외에서는 일본 오키나와, 베트남 다낭·냐짱·푸꾸옥, 태국 푸껫, 필리핀 세부·보라카이 등 총 9개 지역이 인기 여행지에 올랐다.